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가온누리 스터디 그룹 운영
개인 업무역량 강화로 따뜻한 복지실현
2015-03-28 09:33:52최종 업데이트 : 2015-03-28 09:33:52 작성자 :   박경숙

권선구 가온누리 스터디 그룹 운영_2
권선구 가온누리 스터디 그룹 운영_2

권선구는 지난 26일 구∙동 사회복지담당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권선구청 정보화교육장에서 '2015년 제1차 권선가온누리 스터디 그룹' 모임을 개최했다.

사회복지업무를 추진하면서 습득한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구∙동간 네트워크 형성을 바탕으로 맞춤형서비스 제공을 통해 따뜻한 복지 행정을 실현하고자 개최된 이날 모임은 2015년 스터디 그룹 연간 활동방향을 토의하고 개정된 주요 복지업무에 대해 소관부서의 팀장 또는 담당실무자의 설명과 토의로 이루어졌다.

다음 회차 부터는 기초생활보장, 노인∙장애인, 한부모 가족 및 보육, 긴급지원 및 무한돌봄 등 4개 분과로 나누어 사회복지 업무 등 실무에 대한 토론 및 사례연구, 업무추진 수범사례 공유, 그리고 브레인스토밍을 통한 문제 해결과 개선방안 마련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스터디 그룹을 운영할 계획이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이날 스터디 그룹 출발을 축하하고 기존의 업무 답습에서 벗어나 혁신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동아리를 이끌어 줄 것을 당부하며 "지속적인 스터디 그룹 활동으로 한층 더 긴밀한 협조가 이루어지고 따뜻한 복지를 구현하는데 발판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