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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장동 주민복지협의체 "이웃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요"
7월 사례대상자 동행 신용회복지원제도 신청
2015-07-23 11:07:51최종 업데이트 : 2015-07-23 11:07:51 작성자 :   임승희

태장동 주민복지협의체 이웃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요_1
태장동 주민복지협의체 이웃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요_1

영통구 태장동 주민복지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22일, 7월 정기회의 상정된 사례관리 대상자와 인계동 소재 신용회복위원회를 함께 방문해 신모씨가 신용회복지원제도를 신청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에 신모씨는 미납된 핸드폰 요금(원금66만원)을 월5만원씩 분할상환할 수 있도록 채무조정을 받았다.

사례대상자 신모씨는 7년전 아들이 신모씨 명의로 핸드폰을 사용하고 요금을 납부하지 않아 신용불량자가 되었고 신용불량 회복 절차를 알지 못해 현재까지 신용불량상태로 되어 있었다.

신용회복지원절차를 모두 마친 후 협의체 위원들은 신모씨를 집으로 모셔다 드리고, 후원금 10만원을 전달해 경제적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렸다.

신모씨는"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신용회복지원 절차를 신청할 수 있었다. 베풀어주신 후원과 정성, 잊지 않고 앞으로 더 열심히 살겠다"고 말했다.

태장동 주민복지협의체는 위기에 처한 우리이웃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나눔과 기부로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사람중심의 휴먼복지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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