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지동! 흥겨운 경로잔치 한마당
2016-05-03 15:12:41최종 업데이트 : 2016-05-03 15:12:41 작성자 :   송선미

3일 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동 경로잔치가 열렸다.
예쁘게 꾸며진 경로잔치 행사장에 귀엽고 깜찍한 아이들의 율동이 있고, 맛있는 음식과 선물까지 주어진 잔치다운 잔치였다.

지동주민자치위원회 등 9개 단체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동의 약1천200여명의 노인들이 참여해 흥겨운 자리가 됐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제1부 식전행사에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밸리댄스, 댄스스포츠 공연을 비롯해 시립어린이집의 어린이율동, 방송댄스동아리의 신나는 댄스와 마술공연으로 노인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제2부 행사는 효행자 표창과 지동 최고령 노인 김옥순(107세) 할머니께 기념품 전달을 하였고 장수 노인 두분에게 선물 증정식을 가졌다.

경로잔치를 맞아 팔달구 배민한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행사가 효행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다. 오신 분들 모두 만수무강 하시길 바란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3부는 점심식사와 공연이 함께 진행됐는데 초청가수의 축하공연과 노인 노래자랑 등 흥겨운 시간이 이어졌다. 참석하신 노인들은 오늘 하루가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 되었다며 몇 번이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지동 이용성 주민자치위원장은 "노인 인구가 많은 지동에서 펼쳐진 이번 경로잔치가 동 전체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흥겨움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고 덧붙였다.

지동! 흥겨운 경로잔치 한마당 _2
지동! 흥겨운 경로잔치 한마당 _2

지동! 흥겨운 경로잔치 한마당 _3
지동! 흥겨운 경로잔치 한마당 _3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