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1동 경로당협의체 추석맞이 대청소
추석맞이 동네 청소는 우리 손으로!
2016-09-09 16:27:31최종 업데이트 : 2016-09-09 16:27:31 작성자 :   김솔이

화서1동 경로당협의체 추석맞이  대청소 _1
화서1동 경로당협의체 추석맞이 대청소 _1

화서1동 경로당협의체는 9일 관내 8개 경로당 회장단과 화서1동 단체장과 동 관계자들이 함께 추석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추석맞이 청소는 민족고유의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모든 주민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심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대비하는 차원에서 추진됐다. 경로당협의체 회장단의 적극적인 지지로 성사됐다.
아침부터 모인 경로당협의체 회장단은 주민센터, 화서오거리, 영광아파트 등 관내 구석구석을 돌며 쓰레기를 줍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오영철 화서1동 경로당협의체 회장은 "마을의 어른인 우리가 주인의식을 가지고 내가 사는 마을을 위해 행동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청소를 통해 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추석을 맞이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미숙 화서1동장은 "어르신들이 앞장서서 참여해주시니 지역사회에 귀감이 된다. 늘 동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경로당회장님들 덕에 뜻깊은 추석을 맞이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한편 화서1동 경로당협의체는 관내 8개소의 경로당 회장들로 구성돼 매월 1회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지역사회소식을 공유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