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를 위한 제안, 환영합니다
2017-05-18 11:42:11최종 업데이트 : 2017-05-18 11:42:11 작성자 :   이정화

수원천 일대 등을 돌아보며 지역에 필요한 사업이 무엇인지 논의했다.
수원천 일대 등을 돌아보며 지역에 필요한 사업이 무엇인지 논의했다.

팔달구는 지난 17일 2018년 주민참여예산 제안서 접수를 위한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아울러  주민불편 해소와 지역발전에 필요한 사업을 적극 발굴하기 위한 우리동네 3일간의 유람을 실시했다.

지난번 지동교에 이어 이번 2차 홍보 캠페인은 화서시장에서 시장 방문객과 상인들을 대상으로 주민참여예산 접수에 대해 홍보했다. 홍보 캠페인을 마친 후에는 주민불편 해소와 사업 발굴을 위한 '우리동네 3일간의 유람' 첫 번째 시간으로 매교동 취약지역을 탐방했다.

이날은 백운오 매교동장과 매교동 단체원들이 함께 향교로 부근과 옛 부국원 건물 일대 - 해움미술관 - 수원천 일대 등을 돌아보며 지역에 필요한 사업이 무엇인지 논의했다. 아울러, 오는 24일에는 매교동의 두 번째 우리동네 3일간의 유람이 실시될 예정이다.

김명란 위원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홍보캠페인과 우리동네 3일간의 유람을 위해 참여해주신 지역회의 위원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우리동네 3일간의 유람을 위해 도움 주신 매교동장과 단체원분들께 고맙다. 앞으로 매교동에 필요한 사업 제안이 많이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