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고등동 '해피댄스팀' 정조대왕배 전국댄스스포츠대회 2관왕 쾌거
2017-06-13 17:45:07최종 업데이트 : 2017-06-13 17:45:07 작성자 :   최은혜

고등동 '해피댄스팀' 정조대왕배 전국댄스스포츠대회 2관왕  트로피 들고 기념촬영
고등동 '해피댄스팀' 정조대왕배 전국댄스스포츠대회 2관왕 쾌거

13일 고등동 주민센터에서 이명숙 주민자치위원장과  '해피댄스팀' 수상자 대표가 모여 정조대왕배 단체전 대상 트로피 봉납식을 가졌다.

고등동 주민자치센터 '해피댄스팀'은 지난 10일 수원시보훈재활체육관에서 열린'제1회 수원시 정조대왕배 전국댄스스포츠대회'단체전(Formation)에 참가해 탁월한 실력자들을 제치고 장년부 대상과 전체부문(초등부,학생부,장년부,실버부)대상을 차지해 2관왕에 올랐다.

수원시와 경기도 댄스스포츠 연맹이 주최하고 수원시 댄스스포츠 연맹이 주관한 제1회 수원시 정조대왕배 전국댄스스포츠대회는 지역선수 육성과 생활체육으로서 댄스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전국 규모의 대회로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고등동 해피댄스팀은 2005년도에 주민자치센터 문화 프로그램으로 활동을 시작해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다.
박휘숙 팀 대표는 전국 대회에서 2관왕 달성이라는 예상치 못한 쾌거에 기뻐하며 앞으로 개최될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연습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숙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민을 대상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댄스스포츠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고등동 주거환경개선사업 관련 인구감소로 수강생이 많이 빠져나간 어려운 상황에서 쾌거를 올린 해피댄스팀에게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