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담아 만든 빵 전달
2017-08-31 11:11:48최종 업데이트 : 2017-08-31 11:10:43 작성자 :   김소현
장안구 정자2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9일,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특화사업인  '사랑빵데이' 행사를 추진했다.
'사랑빵데이' 행사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주민자치센터 제과제빵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재능 기부한 빵을 아동과 장애인 복지시설에 전달하는 사업으로 이날이 두 번째 행사다.

아침부터 빵을 만드는 제과제빵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손놀림이 분주했다. 350개는 적지 않은 양이지만 주부9단 경력으로 순조롭게 만들어 나갔다. 맛에 정성까지 더해진 세상에서 하나뿐이 빵이 완성됐다.

제과제빵 프로그램 참여자 김은숙씨는 "평소 자원봉사에 뜻은 있지만 통로를 알지 못해 선뜻 나서지 못했지만 이렇게 직접 만든 빵이 의미 있는 곳에 전달된다고 하니 너무 즐겁다"며 소감을 말했다.

사랑빵은 관내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꿈을 키우는 집(아동복지시설), 주간장애인 보호시설(장애인복지시설), 꽃뫼지역아동센터 3곳에 매월 전달될 예정이다.

주간장애인보호시설 황경애 원장은 "갓 만든 따뜻한 빵은 아이들에게 훌륭한 간식이 됨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봉사하는 마음까지 들어있어 참교육이 되고 있다"며 사랑빵 행사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주민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주민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사랑빵"

정자2동, , 김은숙, 아동복지시설, 장애인 복지시설, 꽃뫼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