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매여울콘서트' 성황리 개최
2017-10-24 14:02:52최종 업데이트 : 2017-10-24 14:01:31 작성자 :   홍정선

영통구 매탄1동은  '마을을 꽃피우는 사람들' 주최로, 동 단체협의회가 중심이 되어 지난 21일 매여울콘서트가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단체연합회가 뭉쳐서 1~2개씩 부스를 운영해 체험·나눔·전시 테마로 구성했다. 특히 어린이와 가족을 배려해 서양에서 어린이 축제일로 유명한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재미있는 행사도 함께 꾸며져 각각의 부스마다 재능기부로 흐뭇한 모습 속에 즐길 거리와 볼거리 많은 마을 축제가 되었다.

 

한편, 무대 위에서는 주민자치센터에서 배우고 익힌 한국무용과 어린이 음악줄넘기 등 8개 프로그램에서 어린이와 노인들까지 기량 껏 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채움과 나눔 문화예술원에서 비트박스 등 다양한 축하공연도 펼쳐졌으며, 주민센터 옆에 있는 무명 약수터에 이름 지어주기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두용 단체협의회장은 "이번 화합의 매여울 콘서트에서 아파트 간 통행이 제한되었던 바리게이트를 제거하고 소통을 시도한 매우 뜻깊은 화합의 행사로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한다.  SNS에서 단체장과 단체원들이 서로 주고받는 격려의 덕담들이 큰 도움이 되어 매탄1동의 화합과 소통의 발판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범용 마을만들기 부위원장은 "할 수 있는 만큼 봉사도 참여하였고 좀 더 나아질 거라는 예상으로 웃으면서 마무리하는 모습들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매탄1동의 기존 것을 변화시키고 좋은 점은 부각시켜서 좋은 동네 따뜻한 동네가 되도록 주민이 스스로 만들어가자. 내년엔 더 멋진 모습이 되는 감성매탄1동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테마가있는 화합의 매여울콘서트

테마가있는 화합의 매여울콘서트

주민센터 프로그램 댄스스포츠

테마가있는 화합의 매여울콘서트

매탄1동, 매여울,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