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지금 우리의 행복, 다 어르신 덕분입니다"
조원1동 경로행사 개최
2019-05-13 16:53:45최종 업데이트 : 2019-05-13 16:48:08 작성자 :   구원서

조원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일, 보훈복지타운 등 관내식당 9개소에서 노인 3000여명과 내빈을 초청하여 경로행사를 개최했다.

나라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노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경로효친(敬老孝親)을 실천하기 위해 개최한 이날 경로잔치는 노인들이 집에서 가까운 식당에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관내식당 9개소에서 동시에 개최했다. 또 내빈 축사를 큰절을 올리는 것으로 대신하는 등 노인 위주의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행사문화가 크게 향상되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식전행사로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일약 스타에 오른 일명 '할담비'로 통하는 지병수 할아버지의 공연 동영상을 시청하였다. 이어 진행된 주민자치센터 강사와 수강생 등 4명의 기타연주, 노래공연으로 한껏 노인의 흥을 돋우었다. 이후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내빈소개와 큰절올리기, 노인복지유공자에 대한 표창수여, 장수노인 선물증정 순으로 진행되었다.

조원1동 주민자치위원회 이병호 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금 우리의 행복이 다 어르신 덕분"이라며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수 옆에서 어르신이 흥겨운 춤을 추고 있다

가수 옆에서 어르신이 흥겨운 춤을 추고 있다

조원동, 조원1동, 경로잔치, 경로행사, 행사, 경로당, 보훈복지타운,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