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 규제개혁위원회, 신규 위원 8명 위촉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 신규 위원들에게 위촉장 수여
2024-07-16 09:42:24최종 업데이트 : 2024-07-16 09:42:16 작성자 : 편집주간   e수원뉴스 편집팀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오른쪽 4번째)과 수원시 규제개혁위원회 신규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오른쪽 4번째)과 수원시 규제개혁위원회 신규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시장 이재준)는 '수원시 규제개혁위원회' 신규 위원 8명을 위촉했다. 임기는 2년이고, 한 차례 연임할 수 있다.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은 15일 집무실에서 신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신규 위원들은 변호사, 대학 교수, 수원시정연구원 연구위원, 시민단체 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의 규제 전문가들이다.

 

수원시 제1부시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규제개혁위원회는 당연직 위원 7명과 위촉직 위원 9명으로 구성된다.

 

수원시 규제개혁위원회는 ▲규제개혁 종합계획 수립 ▲신설·강화 규제 심의 ▲규제정책 자문 등 역할을 한다.

 

김현수 제1부시장은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여러 분야의 규제 전문가분들을 위촉했다"며 "시민 생활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위원님들이 기업 활동과 주민 생활의 걸림돌이 되는 불합리한 규제를 해소하는 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