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 종합민원실 리모델링
고품질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실 환경개선
2009-11-17 10:48:07최종 업데이트 : 2009-11-17 10:48:07 작성자 :   한덕기

수원시는 11월부터 시 본청 민원실 '리모델링 공사'를 추진 한다. 
시청 민원실은 '94년 민원실을 개소한 이래 개·보수 공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었는데 이번에 시 승격 60주년을 맞이하여 민원인 편의위주의 쾌적하고 수준 높은 민원실로 리모델링을 추진하여 12월경에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수원시 종합민원실 리모델링 _1
수원시 종합민원실 리모델링 _1

시는 종합민원실을 110만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행정 서비스 제공  공간으로 조성하여 시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전국 최고의  민원실로 조성 할 계획이다. 

한편 공사기간 동안 민원실 이용 민원인들의  편의 제공을 위하여 청사 본관 지하에 임시 민원실을 설치 운영 할 계획이다. 오는 11월 하순부터 운영 예정인 수원시 임시민원실에서는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인감증명서 발급 ▲어디서나(FAX) 민원 ▲각종 민원서류의 접수·발급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시는 이번 '종합민원실 리모델링'의 추진으로 민원창구 LED 전광판 설치, 전체적인 조명개선, 민원인 편의시설 재배치, 사무집기, 천정, 벽면, 바닥, 출입문 자동화 등 민원실 환경이 크게 개선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민원실의 내부 인테리어와 색채감을 최대한 살려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수준 높은 종합 민원실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