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봄맞이 상가주변 환경정비...주민 불편사항 단속
2011-03-21 15:58:36최종 업데이트 : 2011-03-21 15:58:36 작성자 :   박효선

수원시 장안구는 봄철을 맞이하여 상가 및 인도에 불법행위 만연에 따라 시민들의 통행불편과 도시미관의 저해가 되고 있어, 상가주변 환경을 일제 정비하여 주민 불편해소에 만전을 기해 나간다.

구는 봄철을 맞아 지속적이고 강력한 행정력 발동으로 불법행위를 근절하고자 노상적치물, 무단도로점용 상품진열등 유형별 불법행위를 일제조사 하여 합동단속반을 편성(2개반/10명) 정비를 해 나갈 방침이다.

중점정비대상으로는 주요도로변 상가 앞 상품진열 및 판매행위 (대형할인매장마트, 오토바이, 이동통신 등), 적치(건축자재, 중고타이어 등)와 차량 노점행위(과일, 조리식품 판매 등), 좌판노점상 행위 등을 대상으로 자율정비계도와 계고장 발부 (미 시정 및 미 이행 시) 등 행정제재(과태료부과) 도 병행 실시한다.

구는 또한 정비기간 중에 상가(점포주) 및 재래시장 상가 대표자에게 자율정비 안내문을 발송하고 (불법행위 자진 정비 일제단속 협조), 관련부서(불법주정차, 불법광고물, 쓰레기무단투기)와 협조체제를 구축하는 등 시민통행에 편익을 도모하고  쾌적하고 살기 좋은 장안구 조성 등 우리구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