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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불편zero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 마련
팔달구, 공공시설물 이용불편 민원 신속처리로 서비스 향상
2012-03-06 18:29:50최종 업데이트 : 2012-03-06 18:29:50 작성자 :   김민철

생활불편zero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 마련_1
생활불편zero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 마련_1


팔달구는 7일 공공시설 이용에 따른 시민생활 불편사항 사전처리와 신속한 민원해결을 위하여 구청장, 각과 부서장 및 관할 동장이 함께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주민 생활불편 민원사항 제로화를 위한 효율적인 공공시설물 관리 및 민원처리 방안 등을 토의했다. 

윤건모 구청장은 이 자리에서 "전직원은 일일 주․야간 현장행정 추진 강화를 통해 주민불편사항을 사전 발굴하여 처리하고, 접수민원사항은 민원인 입장에서 긍정적인 생각으로 가장 빠르고, 만족할 수 있는 해결이 될 수 있도록 민원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와 더불어, 팔달구는 도로파손, 보안등고장, 쓰레기방치 등 생활불편 민원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지난 2월 행정지원과에 신설된 생활불편제로팀에 교통, 환경, 건축, 건설 등 공공시설 분야 8개반 40명으로 구성된 'Yes생활민원처리반'과 시설물이용 불편 24시간 민원창구(☎228 -7777)를 운영하고 있으며, 접수된 민원사항은 민원인에게 진행상황, 처리결과 등을 휴대폰으로 수시로 안내(SMS)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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