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공인중개사 자원봉사단 거리청소 실시
2013-11-12 09:41:28최종 업데이트 : 2013-11-12 09:41:28 작성자 :   김은정

공인중개사 자원봉사단 거리청소 실시_2
공인중개사 자원봉사단 거리청소 실시_2

영통구 '공인중개사자원봉사단' 50여명은 12일 오전 7시부터 2시간 동안 영통동 홈플러스 일원 상업지역의 거리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실시한 거리청소에서는 수원시에서 추진 중인 '쓰레기와의 사랑과 전쟁' 사업 추진과 연계하여 쓰레기 줍기는 물론 재활용품 분리수거와 종량제봉투사용에 대한 시민 홍보도 진행하는 등  깨끗한 거리 만들기에 자발적으로 실시했다.

이날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자원봉사활동에 들어가는 영통구 '공인중개사자원봉사단'은 영통1․2동 및 망포동, 신동지역의 등록된 공인중개사들로 이루어진 자원봉사단으로 향후 지역을 확대하여 자원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행사를 주관한 자원봉사단 김충회단장(건영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은 "공인중개사들이 자발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뜻을 같이 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이 무척 기쁘고 앞으로도 공인중개사들이 많이 동참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으로 확대되기를 기원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향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쌀, 라면 등 물품 모금활동을 전개하여 영통구청에 전달할 예정으로 훈훈한 연말분위기 조성에 적극 기여할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