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여성자원봉사회원들 온정담은 반찬 나누기
2013-11-19 13:24:04최종 업데이트 : 2013-11-19 13:24:04 작성자 :   정재은

권선구 여성자원봉사회원들 온정담은 반찬 나누기_1
권선구 여성자원봉사회원들 온정담은 반찬 나누기_1

권선구 여성자원봉사회 회원들은 19일 아침부터 구운동 주민센터에 모였다. 회원들은 전날부터 아이들에게 먹일 맛있는 반찬을 만들기 위해 좋은 식재료를 준비하느라 분주했다.

이번 반찬 나눔 반찬 메뉴는 깍두기, 오징어채볶음, 멸치견과류볶음 등 이었다. 겨울철을 맞아 김장을 담가 먹기 어려운 아이들을 생각하며 정성을 담은 깍두기와 아몬드, 호두, 잣 등 몸에 좋은 견과류를 듬뿍 넣은 멸치볶음에 맛있게 조리한 오징어채볶음까지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대상 아동 12세대 13명에게 전달했다.

강양례 여성자원봉사회장은 "매년 하는 행사이지만 올해의 마지막이다 보니 감회가 남다르다. 그동안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주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나의 작은 수고로움으로 다른 이들을 기쁘게 해주었다는 것은 최고의 보상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 봉사로 인한 기쁨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권선구 여성자원봉사회의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는 매년 분기별로 진행이 되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자원봉사 회원들은 매일 구청 1층 로비에서 민원안내 자원봉사를 하고 있으며, 다문화 소통커뮤니티 행사를 통하여 다문화 가족이 지역사회에 일원으로서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동을 하는 등 각종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다. 앞으로 다가올 2014년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