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2014 인계동 경로 잔치 개최
"어르신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014-10-16 14:22:13최종 업데이트 : 2014-10-16 14:22:13 작성자 :   전수진

2014 인계동 경로 잔치 개최_3
2014 인계동 경로 잔치 개최_3

수원시 인계동은 16일 동 주민자치위원회등 12개 단체 공동으로 70세 이상 노인 1천여 명을 모시고 '2014년 인계동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관내 노인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에는 이재준 수원시 제2부시장과 수원시 의회 명규환, 김진관, 한원찬 의원, 팔달구청 사회복지과 박미숙 과장 등 지역 인사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행사를 후원하는 손길도 이어져 축제를 더욱 빛나게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인계동 씨네파크웨딩홀에 장소가 마련되어 정성스레 마련된 푸짐한 음식으로 노인들의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또 자치센터 수강생들의 경기민요와 축하가수의 공연이 펼쳐져 흥을 돋우었다.

또, 통장협의회 유양희 총무와 인계동 경로당 임일순씨에게 각각 시장, 구청장의 노인복지유공자 표창이 수여되어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지역 인사들을 격려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인계동 최고령자 장수노인께도 기념품을 전달했다.

오찬에 이어 진행된 '어르신 노래자랑'에서는 각 경로당별로 추천받은 경로당회원들이 참여해 노래실력을 마음껏 발휘했으며, 노인들 모두 어우러지는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됐다. 

인계동 주민자치위원회 송기남 위원장은 "오늘 경로잔치는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효 사상을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되었으니 어르신들이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특히 오늘 행사에 어르신들을 위해 애쓰신 인계동통장협의회를 비롯한 관내 12개 단체와 어르신들의 경품을 후원해주신 한샘EUG, 윌스기념병원 등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