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2동 통장협의회, 6월 2차 회의 개최
2015-06-25 08:57:01최종 업데이트 : 2015-06-25 08:57:01 작성자 :   노근영

권선2동 통장협의회, 6월 2차 회의 개최_1
권선2동 통장협의회, 6월 2차 회의 개최_1

권선구 권선2동 통장협의회(회장 최영희)는 지난 24일, 36명의 통장이 참석한 가운데 6월 2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수원 군공항 이전 주민설명회, 새우편번호 도입, 저소득층 클린케어사업, 대형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등의 홍보사항과 현재 수원시 메르스 상황과 메르스 관련 서비스안내(메르스 검사 확대 실시, 메르스 심리지원 서비스, 메르스 피해자 지방세 지원 등) 등 현안 주요사항에 전달이 집중적으로 이루어졌다.

권선2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6월 초부터 급속도로 확산된 메르스 감염을 미연에 방지하고 주민들의 메르스 대응 방법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홍보물을 전 세대에 2차례에 걸쳐 배부하고, 아파트 게시판 및 엘리베이터에 홍보물을 부착한 바 있다. 아울러 노인을 위한 마스크배부 등 메르스 확산 방지에 앞장서며 통장협의회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윤환 권선2동장은 "우선 우리 권선2동 통장님들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 매우 기쁘다. 수원시 메르스 확진자들이 쾌유되고 격리에서 해제되는 모습을 지켜보며 그간 홍보물과 마스크 배부 등 힘든 시기에도 열심히 협조해 준 우리 통장님들 얼굴이 하나하나 떠올랐다. 메르스 사태가 다소 길어질 것으로 생각되는데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란다. 행정업무의 최일선에서 노력해주시는 통장님들의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