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어질고 착한 권선1동 클린마을 만들기
2015-07-28 19:54:45최종 업데이트 : 2015-07-28 19:54:45 작성자 :   최원학

어질고 착한 권선1동 클린마을 만들기_2
어질고 착한 권선1동 클린마을 만들기_2

권선구 권선1동은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관내 전역에서 희망봉사단원과 전직원, 권선파출소 직원등 70여명과 함께 쾌적하고 깨끗한 권선1동 만들기의 일환으로 환경정화 활동 및 무단투기 쓰레기 단속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수원시 클린마을 시범사업으로 선정되어 내집앞 쓰레기 분리배출 수거함 설치에 따른 권선1동주민센터 및 관내 주택가 일원의 청소 취약지역에서 가로변 쓰레기 줍기, 무단투기 쓰레기 단속 등 학생들의 자원봉사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환경관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날 권선1동 희망봉사단, 그린보안관과 함께 봉사에 참여한 이복근 새마을협의회장은 "내가 사는 마을의 환경정화 및 쾌적하고 깨끗하고 안심하고 살수 있는 마을 조성에 미약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정숙 권선1동장은 "클린마을 시범지역으로 선정되어 쾌적하고 깨끗한 마을을 만들기위해 희망봉사단, 그린보안관, 권선파출소직원등이 함께 참석해 감사하다. 올해에는 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사전에 범죄와 안전사고를 예방할수 있도록 환경개선을 통해 주민과 함께하는 밝고, 맑고, 깨끗한 마을을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