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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행정서비스 권선2동 현장민원실 운영
수원아이파크시티 5, 6BL 입주민 여러분! 권선2동 전입을 환영합니다
2015-08-27 15:43:01최종 업데이트 : 2015-08-27 15:43:01 작성자 :   노근영

찾아가는 행정서비스 권선2동 현장민원실 운영 _1
찾아가는 행정서비스 권선2동 현장민원실 운영 _1

권선구 권선2동은 오는 31일부터 입주를 시작하는 수원아이파크시티아파트 5·6블록 1천152세대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31부터 9월 18일까지 3주간 수원아이파크시티 아파트 5블록 COMMUNITY PARK 1층 북카페에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이번 현장민원실은 수원아이파크시티아파트와 권선2동주민센터와 도보이동이 어려울 뿐 아니라, 단기간 내 1천152세대의 전입처리 등 민원이 가중되어 기존 주민들과 입주민들 모두의 불편을 해소하고 행정서비스 제고를 위해 내린 결정이다.

권선2동 현장민원실은 2011년 1·3블록 입주와 2012년 2·4블록 입주시에도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한 바 있다. 이번 3차 현장민원실에서 제공하는 행정서비스는 1, 2차와 마찬가지로 전입신고와 확정일자, 주민등록등·초본, 인감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등 제증명 발급 업무를 처리할 예정이다. 이외에 기타 민원사항은 권선2동 주민센터를 직접 방문 처리할 수 있다.

권선2동 주민센터는 부족한 행정인력에도 불구하고 공무원 1명과 권선2동 통장을 주축으로 한 1일 4명의 자원봉사 요원이 현장민원실에 투입돼 입주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권선2동 윤환 동장은 "이번 현장민원실은 우리동에서 첫발을 내딛게 될 주민들을 환영하고, 입주준비로 더없이 바빴을 입주민들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운영을 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우리 동 주민센터는 고객중심, 수요자 맞춤행정으로 더욱 진화하는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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