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새해 첫주 칭찬 피자 배달
2016-01-07 10:42:34최종 업데이트 : 2016-01-07 10:42:34 작성자 :   조정희

권선구 새해 첫주 칭찬 피자 배달_3
권선구 새해 첫주 칭찬 피자 배달_3

권선구는 2016년 새해를 시민들의 칭찬과 함께 시작했다.
권선구 공직자들에 대한 칭찬이 새해 첫 주부터 수원시청 홈페이지의 '시민참여-칭찬합니다'게시판에 연달아 2건이 실렸다.

그 주인공은 안전건설과 하천하수팀 이재환 주무관과 권선1동 주민센터 김다영 주무관이다. 특히 이재환 주무관은 새해 첫 연휴인 1월 2일 토요일에 민원 현장을 직접 방문해 민원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함께 해답을 찾아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이에 감동한 시민은 칭찬 글 말미에 "언제 한 번 밥 한끼 사주고 싶다"는 말로 끝맺음을 해서 글을 읽는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띄게 했다.

권선구는 이렇듯 시민들로부터 칭찬을 받은 직원들과 해당 부서에 구민이 우선인 행정을 펼치고 이를 실천하는 공직자도 함께 즐거운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2015년부터 칭찬피자를 배달하고 있는데, 새해에도 이어져 권선구민의 마음처럼 따끈따끈한 피자가 지난 6일, 두 부서에 배달됐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권선구가 작년에 4개 구 중 민원친절도 1위를 한 데 이어 새해도 시민들의 칭찬으로 시작했다는 점이 감사할 일이다. 앞으로도 권선구민이 만족하고 공직자도 즐거울 수 있는 고객감동 친절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선구, 시민, 칭찬, 피자, 안전건설과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