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가족관계등록 업무소통 완료
2016-03-25 17:20:55최종 업데이트 : 2016-03-25 17:20:55 작성자 :   임우리

장안구 종합민원과는 동 주민센터 가족관계등록 담당자를 대상으로 직접 주민센터를 방문해 실무위주의 지도연찬을 실시,담당자 간 현장업무의 미진했던 부분에 대한 의견을 소통하고 친절한 대민업무 수행에 자신감을 갖고 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상반기 대규모 인사이동으로 인해 동 실무담당자가 거의 신규자로 배치되어 경험부족으로 미흡하던 부분을 정확하게 설명했다. 이에 신속한 민원처리와 적절한 대응방법을 숙지하는 계기 마련은 물론 국가사무를 임하는 공직자로서 자신감을 갖고 임하도록 격려해 실무담당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장안구 종합민원과 이용숙 과장은 차후 하반기에도 바쁜 동 실무담당자들에게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찾아가는 소통 연찬을 추진할 계획이며 적극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장동 주민센터 가족관계등록 담당자는 "이렇게 구청에서 직접 찾아와 업무 안내를 해주시고 평소 궁금했던 사항과 서류를 받을 때 꼭 필요한 사항들을 알려주시니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지속적으로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