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대한미용사회 권선구지부 조원옥지부장 취임
2016-06-16 14:51:09최종 업데이트 : 2016-06-16 14:51:09 작성자 :   김창선

대한미용사회 권선구지부 조원옥지부장 취임 _1
취임식

지난 8일 라마다프라자수원호텔에서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수원시권선구지부 제10대지부장 조원옥씨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박흥수권선구청장을 비롯해 미용회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6년동안 2대에 걸쳐 중앙양로원 등 복지시설 무료 미용봉사 활동 추진 등의 활동에 헌신한  정연희 전 지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했다.

새로 취임하는 조원옥지부장은 권선동에서 세종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다.  취임사를 통해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부장에 임하며 회원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소통하겠다. 미용인의 새로운 기술이 많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더욱 발전하는 대한미용사회  권선구지부로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재능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대한미용사회 수원시 권선구지부의 발전을 기원한다. 계속되는 경기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뷰티산업에 종사하는 미용업종사자들이 자부심을 갖고 솔선수범해 기술과 서비스개발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경영인이 되어주길 바란다"며 2016수원화성 방문의 해맞이에 친절서비스와 환대분위기 조성에 함께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