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외식업지부 보훈가족에 '나눔.섬김.이웃사랑 실천'
2016-06-16 17:13:20최종 업데이트 : 2016-06-16 17:13:20 작성자 :   김창선

권선구외식업지부 보훈가족에 '나눔.섬김.이웃사랑 실천'_1
권선구외식업지부 보훈가족에 '나눔.섬김.이웃사랑 실천'_1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외식업수원시권선구지부는 지난 15일에 보훈가족에게 만두전골·칼국수로 나눔과 섬김,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음식업소도 어려운 시기지만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권선구외식업지부 회원들의 뜻을 모아 보훈가족에게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보훈가족 노인들은 "입맛 없던 차에 오늘 이렇게 비오는 날 따끈한 국물요리로 좋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올해는 특별히 2016수원화성방문의 해인데 외국손님들이 오셔서 드셔도 슴슴하고 맛깔스런 음식으로 손색이 없다"며  권선구외식업지부의 발전과 음식업소의 번창을 기원했다.

이와관련 전병식 권선구 외식업 지부장은 "매월 1회씩 권선구 관내 생신을 맞은 어르신을 초청해  따뜻한 점심대접으로 권선구외식업지부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나눔 봉사를 적극 릴레이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이웃사랑 실천이 매월 연계되어 나눔과 섬김으로 운영되는 권선구 음식업소로 발전하길 기원한다. 다시 찾아오고 싶은 음식업소로 2016수원화성방문의 해맞이 친절서비스와 환대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