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3동 그린빌문고 '작은음악회' 열려
2016-08-12 17:31:50최종 업데이트 : 2016-08-12 17:31:50 작성자 :   이영애

정자3동 그린빌문고 '작은음악회' 열려_1
정자3동 그린빌문고 '작은음악회' 열려_1

정자3동 그린빌 새마을문고(회장 박혜경)에서는 11일 관내 그린빌문고 주최로 작은 음악회를 열고 다과의 시간을 가졌다.

관내 청솔마을 아파트 관리소 2층에 위치한 그린빌 문고는 관내 4개 문고가운데 하나이며, 작고 아담한 실내지만 문화활동에 대한 열정이 한마음을 이뤄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1부 행사는 그린빌 작은음악회는 피아노, 바이올린 등 그동안 익힌 악기로 우리에게도 친숙한 음악 연주를 통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는 2016년 상반기 다독상 시상을 통해 그린빌 문고를 애용하며 마음의 양식을 함양한 어린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수여했다.
3부 행사에서는 새마을문고 경기도지부에서 주최한 '경기도민 문화의 한마당 5행시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두 어린이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이번 상은 수원시 전체에서 그린빌 문고 두 학생만 수상해 더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메달을 수여한 조명희 정자3동장은 "소소하지만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다양한 문화 활동을 익히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아름다운 무대를 만들어준 어린 학생들이 너무 기특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계발해서 작은 음악회가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