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1동, 수원 알리기 거리 체험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많은 수원
2016-08-17 10:49:35최종 업데이트 : 2016-08-17 10:49:35 작성자 :   노현영
우만1동, 수원 알리기 거리 체험 _1
우만1동, 수원 알리기 거리 체험 _1

우만1동 새마을협의회는 17일 '2016년 수원화성방문의 해'를 맞아 수원거리 체험에 나섰다.

올해 수원은 수원화성을 중심으로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통해 수원의 볼거리를 국내외에 알리고자 '수원화성방문의 해'를 선포했다. 이에 우만1동 새마을협의회는 역사와 이야기가 고스란히 보존된 수원 알리기에 동참하기 위해 무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창룡문에서부터 지동시장까지 꼼꼼히 현장체험을 실시했다.  거리를 걸어다니며 평소 무심코 지나치던 곳곳을 살피며 내 고장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볼거리·먹거리·놀거리 등 수원 3거리에 대한 이해의 시간을 가졌다.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은 "내 고장 알리기에 우리가 먼저 나서야 한다"며 성벽 하나하나를 살피고 시장 구석구석을 느끼며  사진에 담아내기 바빴다. 이에 새마을협의회장은 무더위에 함께해준 협의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수원시민으로서 아름답고 유서깊은 우리 수원을 알리기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만1동 동장은 "앞으로도 아름다운 수원의 자긍심을 널리 알리는 우만1동 새마을협의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