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광교빛가람 장터'성공적 개최
2016-10-17 08:33:04최종 업데이트 : 2016-10-17 08:33:04 작성자 :   장명실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광교빛가람 장터'성공적 개최_1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광교빛가람 장터'성공적 개최_1

광교2동의 주민들이 만드는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광교빛가람 장터가 지난 15일 광교2동 주민센터 앞 어린이 교통공원과 이의중, 고등학교 사이길 1㎞구간에서 성공리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광교2동 마을만들기협의회가 주관하는 두 번째 빛가람장터로, 첫 번째 행사에서 미흡했던 점들을 보완하고 보다 발전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회의와 노력을 통해 기획됐다.
특히, 각종 체험부스 운영과 주민들이 직접 참여한 벼룩시장을 통해 녹색생활과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는 계기가 됐다.

부대행사로 이의중학교와 이의고등학교의 사이 길의 차량통행을 일시적으로 금지하고 주민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민요, 밸리댄스 공연과 초청공연공연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졌다. 부녀회의 푸짐한 먹거리도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광교2동 박중태 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  "이번 행사에 통장협의회를 비롯 광교2동의 각 단체와 주민 모두의 마음이 마을과 이웃에 대한 정으로 따뜻해지는 계기가 된 것 같다. 내년에는 더욱 알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며 마을만들기협의회 회원들에게 수고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