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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근로자 휴먼콜센터 상담원 힐링캠프
스트레스는 다운(down), 상담품질은 업(up)
2016-11-16 11:22:11최종 업데이트 : 2016-11-16 11:22:11 작성자 :   구자율

감정근로자 휴먼콜센터 상담원 힐링캠프_1
감정근로자 휴먼콜센터 상담원 힐링캠프_1

수원시는 휴먼콜센터에 근무하는 상담원 전원을 대상으로 지난 12일 '2016년 수원시 휴먼콜센터 상담원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힐링캠프는 업무 특성상 감정소진이 많은 상담원들을 위해 재충전과 역량강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상호간 이해와 소속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됐다.

휴먼콜센터(1899-3300)는 수원시민들의 궁금한 사항을 한 번의 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기관으로 연간 41만여건의 상담을 해결하고 있다. 31명의 전문 상담원이 다양한 민원상담에서 각종 생활불편 접수까지 원스톱으로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휴먼콜센터는 수원시민과의 소통창구이자 생생한 민원상담의 최일선으로 상담원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이번 힐링캠프를 통해 상담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그 동안의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앞으로 더욱 질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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