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3동 주민자치위원회, 작품발표회 개최
2016-12-22 16:42:54최종 업데이트 : 2016-12-22 16:42:54 작성자 :   한종수

정자3동 주민자치위원회, 작품발표회 개최_1
정자3동 주민자치위원회, 작품발표회 개최_1

2016년 정자3동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 및 일일찻집'이 지난 21일 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단체장협의회 후원으로 작품발표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일일찻집이 함께 진행됐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실질적인 주인공인 센터 수강생들의 멋진 통기타 공연을 시작으로 하모니카, 민요로 흥에 겨운 공연이 최고조에 달했다. 비좁은 공간이지만 한 해 동안 일궈온 프로그램의 성과물인 작품들을 보면서 수강생들의 한 방울 한 방울 땀방울의 결실이 의미 있는 결과를 맺은 날이기도 했다.

아울러 한 해동안 센터를 지탱해 준 프로그램 강사들에 대한 홍사준 장안구청장의 표창과 신광자 주민자치위원장의 선물 전달식이 있었다.

어머니의 손맛 같은 팥죽과 다과를 즐기며 다가올 새해에도 우리 센터의 무궁한 발전과 안녕을 기원하며 즐겁고도 아쉬운 작별의 시간을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신광자 정자3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