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행궁동, 사랑의 러브포켓 전달식
2017-01-23 16:02:19최종 업데이트 : 2017-01-23 16:02:19 작성자 :   전수진

행궁동, 사랑의 러브포켓 전달식_1
행궁동, 사랑의 러브포켓 전달식_1

팔달구 행궁동에 크리스마스도 아닌데 때 아닌 선물 보따리가 등장했다. 다름 아닌 (사)경기르네상스포럼에서 불우 이웃들을 위해 준비한 사랑의 러브포켓.

설을 며칠 앞둔 23일, 행궁동 주민센터에서는 (사)경기르네상스포럼에서 마련한 선물보따리(사랑의 러브포켓)를 관내 기초수급자와 저소득층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러브포켓 전달식이 있었다.

이 날 준비한 러브포켓에는 개당 3만원 상당의 생필품이 들어 있으며 이는 경기르네상스포럼 회원 200명과 일반시민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준비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창범 팔달구청장, 이장호 행궁동장, 경기르네상스포럼 한준택 상임이사, 행궁동 주민복지협의체 회원 등 각계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이날 행궁동 주민센터에는 연말연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들이 모아져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어린아이 마냥 즐거워하는 지역주민들의 환한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

(사)경기르네상스포럼(대표 전영찬)은 2009년 창립된 사단법인으로 경기 지역 주요 현안과 정책 방향이 담긴 정책토론회와 주민자치, 지역 활성화를 위한 정보와 정책대안 제시, 국내외 교류 협력 등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