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부서 간 협력과제 발굴 추진
2017-05-08 10:31:15최종 업데이트 : 2017-05-08 10:31:15 작성자 :   구정선

권선구는 부서 간 협력과제를 발굴, 5월부터 공동 추진에 나선다.
구는 지난 3월부터 부서 간 갈등 컨트롤과 협력강화를 위해 '권선구 협업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다. 9개 부서장으로 이루어진 '협력조정위원회'를 구성, 지난 3일에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협업공감도 제고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이의 연장선으로 5월부터 21개 부서에서 발굴한 18개 협력과제 중 협업효과가 탁월할 것으로 기대되는 사업 9개를 엄선해 공동추진하게 된다.

여기에는 서둔동과 안전 관련부서가 공동 추진하는 '서둔동 안전마을 조성'을 비롯, 축제 담당부서․녹지 관리부서 협력 사업인 '수원천 국화축제' 등이 포함돼 있다. 향후 현장방문과 주민 의견수렴을 통해 부서 간 협력이 필요한 사업을 추가 발굴 추진할 계획이다.

협력부서는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주관부서는 온․오프라인 소통활성화를 지원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우수 사업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 협력효과 끌어올리기에 나설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날로 다양해지고 있는 행정수요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부서 간 협업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전 공직자가 협력하는 동반행정으로 구민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권선구, 협력, 과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