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지동 경로잔치 열어
2017-05-24 15:26:25최종 업데이트 : 2017-05-24 15:26:25 작성자 :   이윤정

지동 경로잔치
지동 경로잔치

팔달구 지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4일, 수원 노블레스 웨딩컨벤션에서 관내 노인 1천100여명을 모시고 '2017년 지동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회의원, 시도의원, 구청장과 유관기관장 등 많은 내빈과 지동 단체원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특히 이번 지동 경로잔치에서는 언덕이 많은 지역의 특수성을 고려해 차량을 운영하며 노인들이 안전하게 행사에 참석할 수 있도록 도왔다.

식전 행사로 시립지동어린이들의 공연과 주민자치프로그램 중 밸리댄스, 댄스스포츠 공연, 신나는 방송댄스 공연이 펼쳐져 노인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또 2부 의식행사에서 노인복지기여자에 대한 수원시장상과 팔달구청장상을 수여하고, 관내 장수노인 2명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특히 지동에 거주하고 있는 18회 전주대사습놀이 장원 대통령상을 받은 최영길 명창의 판소리 공연이 펼쳐져 많은 노인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용성 지동주민자치위원장은"산천이 푸르른 오월을 맞아 이렇게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잔치를 베풀어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영광스럽다. 어르신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