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2동 CCTV설치 위치선정 위원회 개최
2017-08-24 17:10:25최종 업데이트 : 2017-08-24 17:09:18 작성자 :   전혜성

CCTV설치 위치선정 심의중인 위원들

CCTV설치 위치선정 심의중인 위원들

 
지난 22일 우만2동은 CCTV 설치를 위한 위치선정 위원회를 개최했다.

시의원, 파출소장을 비롯한 각계의 선정위원들은 이날 우만2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위원회에 참석해 지난 1년간 다양한 창구로 접수한 CCTV설치 요청민원들을 심의했다.

CCTV설치 위치선정위원회는 CCTV설치를 바라는 민원사항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설치가 필요하다고 판단된 장소들을 선정해 설치 적합여부를 논의했다. 또  각 후보대상지들의 우선순위를  심의했다. 심의 완료된 설치대상지 우선순위 목록을 도시안전통합센터로 제출하고 도시안전통합센터에서는 예산 및 기술적인 검토부터 주민의견수렴까지의 각 단계를 거쳐 최종적으로 CCTV를 설치하게 된다.

CCTV는 안전사고 및 범죄를 예방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범죄사건의 수사에 단서를 제공하는 등 현대 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 이에 수요에 대비하기 위해 수원시는  많은 예산을 투입해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CCTV설치 요청은 수원시 홈페이지, 휴먼콜센터(1899-3300) 및 각 동 주민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우만2동, CCTV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