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걱정마세요! 우리가 달려 갈게요!”
율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캠페인 전개
2017-09-18 13:25:20최종 업데이트 : 2017-09-18 13:23:53 작성자 :   김미연

율천동 행정복지센터와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3000원 희망 ‧ 나눔 프로젝트'후원자 모집 홍보와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캠페인을 개최했다.

제7차 율천동 밤밭문화축제행사를 즐기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고 그들의 위기상황해소 지원을 위해 정기 후원자를 찾는 캠페인이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부스에서는 솜사탕 판매, 네일아트 즐기기, 히비스커스 꽃잎차, 카카오티슈 등 다양한 홍보용품으로 행사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주변의 복지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우리 이웃을 그냥 지나치지 말아달라는 뜻으로 무료 네일아트와 카카오 티슈를 제공하며 호소했다.

 

율천동 행정복지센터 이상희 동장은 "밤밭(율천동)문화행사의 꽃은 율천동 지킴이를 자처하는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다. 어려운 이웃을 홀로 두지 않겠다는 쉼없는 애정과 관심이 주민 모두가 행복한 율천동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재화 위원장은 "걱정마세요! 언제든지 우리가 달려갑니다!"라며 어디선가 듣고 있을 우리의 어려운 이웃을 향해 메시지를 전달하며 캠페인을 펼쳤다.

 

  밤밭마을 축제를 통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CMS정기후원 모집 홍보캠페인에 나선 율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밤밭마을 축제를 통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CMS정기후원 모집 홍보캠페인에 나선 율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율천동, 이상희, 고재화, 밤밭문화축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