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유쾌한 강의 시간
2017-11-10 17:54:54최종 업데이트 : 2017-11-10 17:18:28 작성자 :   감태연

함형호 서울시 양천구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추진지원단장이 서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에 열띈 강의를 하고 있다.

함형호 서울시 양천구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추진지원단장이 서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에 열띈 강의를 하고 있다.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미숙)는 9일 농촌진흥청 내 더함파크에서 함형호 서울시 양천구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추진지원단장을 초청해 '찾아가서 만났더니! 소문난 동네 Why?'라는 주제의 강의를 들었다.
이번 교육은 2015년부터 이미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선도적으로 주도했던 서울 양천구 우수사례와 그동안 협의체 위원들의 노력 등을 담은 영상들로 감동적이고 유쾌한 내용이다.

최미숙 민간위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서둔동 협의체 위원들이 주민의 말을 더 잘 듣고 더 많이 친해지며, 주민과 행정이 협치 하면서 즐겁게 참여한다면, 우리 서둔동도 소문난 동네로 거듭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서둔동은 홀몸노인과 중장년 1인가구가 증가하는 요즘, 서둔동은 지역적 인구 특성을 고려, 지역주민과 화합할 수 있는 복지사업을 내년에 구상 할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