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사랑 愛 올래 싼타'가 전해주는 겨울나기용품
밤밭노인복지관, 저소득노인에 이불 전달
2017-12-14 13:39:45최종 업데이트 : 2017-12-14 13:37:58 작성자 :   김미연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13일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겨울나기지원 방한용품으로 이불 100채를 율천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13일 저소득 노인들을 위한 겨울나기지원 방한용품으로 이불 100채를 율천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밤밭노인복지관은 지난 13일 저소득 노인들을 위한 겨울나기지원 방한용품으로 이불 100채를 율천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또 생활이 어려움에도 지원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도 전달되어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희 율천동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고 복지의 틈새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이불은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과 지역의 저소득 홀몸노인들에게 전달된다.

한편, 밤밭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을 위한 상담, 여가, 사회참여를 비롯하여 지역사회 협력과 경로당혁신에 이르기까지 노인복지전문기관으로 활발하게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밤밭노인복지관, 이불,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