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3동 강영희 새마을문고 회장, 유공새마을지도자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2017-12-19 20:16:26최종 업데이트 : 2017-12-19 20:14:36 작성자 :   박정은

'2017 한 자녀 더 갖기 운동 우수사례 및 성과 발표회'에서 발표하는 강영희 매탄3동 새마을문고 회장

영통구 매탄3동 강영희 새마을문고 회장이 유공새마을지도자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강영희 회장은  19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2017 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표창을 받았다. 강영희 회장은 지난 5년여간 문고회장을 역임하면서 남다른 사명감을 갖고 새마을문고를 이끌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올해 수원시 새마을회 우수 새마을문고로 선정되어 새마을문고 수원시지부로부터 어린이 전집 등 도서 200여권을 추가지원 받았다.

또 새마을운동 사업과제 발굴 및 추진에도 적극 참여하여 지난 13일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실시한 '2017 한 자녀 더 갖기 운동 우수사례 및 성과 발표회'에서 발표자로 나서 작은도서관을 활용하여 어린이 방과 후 쉼터를 제공하는 등 저출산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통한 추진활동 사례를 발표했다. 아울러 방학 중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수업과 특별활동계획을 수립 진행해 왔다.

강영희 새마을문고 회장은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게되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새마을문고가 단순히 책을 대여하는 곳에서 벗어나 주민들과 소통하는 문화창구가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더욱 알차게 꾸려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매탄3동, 새마을문고, 강영희, 경기도지사,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