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새마을단체 휴경지 감자 심어
2018-03-20 13:51:29최종 업데이트 : 2018-03-20 13:49:04 작성자 :   이은진

권선구 새마을단체 휴경지 경작 행사 사진입니다.

권선구 새마을단체 휴경지 경작 행사 사진입니다.

수원시 권선구는 20일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정일) 주관으로 관내 고색동 휴경지에서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권선구 새마을 휴경지 감자심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새마을단체(협의회‧부녀회)회원 30여명이 참여해 고색동 887-53일원(면적 3천306㎡) 휴경지에 비닐을 씌우고 감자를 파종했으며, 수확한 감자의 판매수익은 결손가정과 홀몸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행사를 주관한 김정일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오늘 이 자리를 통해 회원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인상 구청장도 새마을단체와 함께 감자를 심으며 "아직 쌀쌀한 날씨임에도 새마을지도자들께서 이른 아침부터 나와 감자심기에 적극 동참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어려운 이웃돕기와 새마을회원 간 화합을 위해 힘쓰시는 새마을단체에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했다.

권선구 새마을단체는 수년째 휴경지 작물 재배로 얻은 수익금으로 다양한 이웃돕기 사업을 후원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왔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권선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