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화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최우수상 수상
광교산 마루길 벚꽃 축제서 에어로빅 실력 뽐내
2018-04-18 13:29:53최종 업데이트 : 2018-04-18 13:27:16 작성자 :   박한빛나
영화동, 최우수상 수상

영화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장안구 예선' 최우수상 수상

지난 13일, 광교공원에서 개최된 '제4회 광교산 마루길 벚꽃 축제'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영화동주민자치센터 영화에어로빅팀이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영화에어로빅 동아리는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나이를 불문하고 열정이 넘치는 동아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경연에서는 신나고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전통 에어로빅과 퓨전댄스가 조화롭게 구성된 작품을 선보였다.

이번 대회는 장안구 10개동 11개 팀이 출전해 경쟁을 펼쳤으며, 최우수팀(영화동), 우수팀(조원1동)은 수원시 주민자치박람회 성인동아리 경연대회의 구 대표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김은희 영화에어로빅 대표는 "작년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올해 동아리 경연을 위해 에어로빅 팀원들 모두 단합하여 열심히 연습했다. 그 결과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우수 동아리로써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정국 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는 영화동이 주인공이었다. 영화에어로빅팀의 최우수상 수상을 축하드린다. 많은 참여와 응원을 해주신 영화동 주민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광교산마루길, 벚꽃축제, 영화동, 영화에어로빅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