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어린이집과 경로당이 함께하는 잔치
4월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
2018-04-27 13:46:41최종 업데이트 : 2018-05-02 13:44:26 작성자 :   유지향

4월 누리보듬

지난 26일 권선동 풍림아파트에서 진행된 4월 '누리보듬 재는나눔' 행사

권선구는 매월 진행하는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 행사를 지난 26일 권선동 풍림아파트 경로당에서 단지 내 어르신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로뎀나무어린이집 아동들과 꿈누리어린이집 아동들이 어르신들께 보여드리기 위해 그동안 준비했던 율동을 선보였고, 어울림 한마당(동남보건대 평생교육원 재능기부)이 국악 공연을 선보였다.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회원들이 모여 어르신들께 정성스러운 식사대접을 했고, 어르신들은 아이들과 참여한 회원들에게 덕담을 나누는 등, 경로당에 모인 사람들 사이에 웃음꽃이 피었다.

 

이날 행사는 참여한 어르신에게 소중한 추억 만들어 드리며 공경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됐다.
 

권선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방은경)에서 2012년 9월부터 권선구 내 가정어린이집 연합회원들이 자율적 봉사모임을 결성, 매월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을 열어 권선구 관내 아파트 경로당에 방문하여 식사대접, 어울림한마당, 재롱잔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아름다운 효문화를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