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1동, 빅버드 그라운드마켓 행사에 ‘십시일반 나눔 사업’홍보활동 전개
2018-06-11 17:32:29최종 업데이트 : 2018-06-11 17:29:36 작성자 :   유세영

십시일반 나눔사업 홍보

팔달구 우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에서 개최한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3rd 행사에 참여하여'십시일반 나눔 사업'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십시일반 나눔사업은, 영구임대아파트와 구도심지역으로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우만1동 이웃들에게 행복한 희망을 꿈꾸며 밝게 살아갈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를 찾고! 살피고! 참여!를 위해 후원계좌(1구좌, 월5,000원)를 지난 해 개설하여 현재 60여명이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날도 우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3rd'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홍보물(물티슈, 치약셋트, 홍보 전단지)을 나누어 주고 뜻있는 독지가들로부터 정기후원 신청서를 받는 성과를 올렸다.

 

한장수 우만1동장은 "십시일반 나눔사업 자원발굴을 위해 노력해 주신 우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과 정기후원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복지사각지대에서 정부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십시일반 나눔사업 홍보

우만1동, 빅버드 그라운드마켓, 치약, 물티슈,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