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장 이·취임식
2018-09-21 13:08:13최종 업데이트 : 2018-10-01 10:16:02 작성자 :   김태훈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장 이·취임식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장 이·취임식

지난 20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 제12대 최종현회장 이임식과 제13대 김춘봉 회장 취임식이 월드컵경기장 WI컨벤션에서 열렸다.

 

식전행사로 '수원시장애인부모회 우크누리 앙상블'의 노래와 우크렐레 연주 등을 통해 이취임식을 빛냈다.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2대 최종현 회장의 지나온 발자취인 동영상을 상영하면서 진행되었다.

또 최종현 회장과 김춘봉 회장이 동시에 무대 위로 나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기 전달식과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등 각 단체에서 준비한 꽃다발 증정과 함께 화합의 이취임식이 이뤄졌다.

 

8년 재임기간 내내 지회를 위하여 열정과 노력으로 봉사한 최종현 명예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날들의 아쉬운 순간들을 돌이켜보며 좀더 나은 결실을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하지만, 회장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작은 것에도 행복하고 즐거워하는 회원들을 위한 일에 혼신의 힘을 다했고, 앞으로도 또 다른 위치에서 지회의 발전을 위해 응원하고, 장애인복지를 위해 자신의 역량을 펼치겠다는 다짐을 했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 제13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춘봉 회장은 지체장애인의 문화·체육활동을 통한 자조모임 활성화, 장애인식개선 장애인 당사자 강사 육성, 장애인 평생교육 실현 등을 위해 힘쓰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수원시가 추구하는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한 정책에 맞추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장 이·취임식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장 이·취임식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