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구, 광교40단지 경로당에서 인형극 공연 성료
광교2동 소재 어린이집, 경로당 어르신께 수건‧치킨‧다과 선물
2018-09-28 15:17:56최종 업데이트 : 2018-09-28 15:14:06 작성자 :   사공효정

영통구는 지난 9월28일, 광교마을40단지 경로당에서 찾아가는 어린이집 인형극 공연을 실시,지역 어르신과 어린이들이 함께 어울려 관람하였다.

영통구는 지난 9월28일, 광교마을40단지 경로당에서 찾아가는 어린이집 인형극 공연을 실시,지역 어르신과 어린이들이 함께 어울려 관람하였다.

영통구는 최근 광교마을40단지 경로당에서 찾아가는 어린이집 인형극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관내 경로당에서 실시되어 지역 어르신과 어린이들이 함께 어울려 관람하였다. 참여 어린이집은 광교2동 소재의 광교마을사임당, 에코비아이미소, 광교해피아이 어린이집이다.

 

어린이집 원장들은 장소를 제공한 경로당 어르신들과 인형극을 준비하신 소리샘봉사단에게 기념수건을 제작하여 전달하고 치킨과 다과를 대접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공연을 관람한 어르신들은 옛날 생각이 난다며 마냥 행복한 웃음을 지었고, 어린이집 관계자들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도 교육적으로도 훌륭한 시간이 되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오근희 광교해피아이 어린이집 원장은 "가정어린이집은 아이들이 어려서 차량으로 공연을 다니기 어려운데 영통구 가정복지과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아이들이 더욱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해 10월부터 영통구와 수원시소리샘은 찾아가는 어린이집 인형극을 매주 실시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영통구, 광교, 경로당, 어린이집, 인형극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