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하나님의 교회, 원천천 산책로 환경정비 나서
2018-12-21 13:34:57최종 업데이트 : 2018-12-21 13:30:36 작성자 :   강휘진
환경정비 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는 하나님의 교회 참가자들

환경정비 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는 하나님의 교회 참가자들

원천동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17일 원천천 일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원천천은 광교호수공원과 더불어 지역주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산책로지만 청소 사각지역으로 관련 민원이 잦은 곳 중 하나다. 이에 원천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에서 이웃돕기, 도로입양 등의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봉사자들을 중심으로  약 30여명과 함께 원천천 일대 환경정비에 나섰다.

하나님의 교회가 매월 정기적으로 원천천 일대를 청소하면서 수거되는 쓰레기의 양도 갈수록 줄어들고 있는 게 눈으로 확인되어 참가자들도 뿌듯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청소가 끝난 오후 원천천 일대를 다시 찾아보니 홈플러스 원천점부터 광교호수공원 입구까지의 산책로가 쓰레기 하나 없이 깔끔한 모습으로  지역주민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홍건표 원천동장은 "원천천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역주민의 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와 함께  "자발적인 주민참여가 꼭 필요하고 그런 의미에서 폭염이 기승을 부린 여름에도, 미세먼지가 극성이 겨울에도 수고를 마다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교회 신도분들께 늘 감사한 마음"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원천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속적으로 원천천 환경정비에 관심을 갖고 각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하나님의 교회, 원천천, 홈플러스, 광교호수공원,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