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3동 경로잔치 성황리 마쳐
어머님, 아버님 건강하시고, 만수무강하세요~
2019-05-10 17:08:23최종 업데이트 : 2019-05-10 17:02:49 작성자 :   김주희

2019 매탄3동 경로잔치 현장

매탄3동 경로잔치에서 발사랑이웃사랑 봉사단도 민요공연과 네일아트 봉사를 진행하여 노인들이 흥겹게 행사에 참여했다.

영통구 매탄3동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10일, 호텔리츠컨벤션웨딩홀에서 관내 노인 10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매탄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재등)를 포함한 10개 단체 주관으로 국회의원, 시․도의원, 구청장 및 유관기관장들이 참석해 노인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식전행사로는 매탄어린이집 원아들의 공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진도북놀이와 밸리댄스, 시니어민요단의 민요공연, 지역가수 초청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노인들의 흥을 돋았다. 식후 행사로 발사랑이웃사랑 봉사단에서 민요공연과 네일아트 봉사를 진행하여 노인들이 흥겹게 행사에 참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하였다.

송재등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을 섬기고, 이웃과 서로 나누며, 주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경로잔치를 준비했다. 어르신들이 정성껏 준비한 잔치를 마음껏 즐기시고 맛있게 식사하시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따뜻한 정이 오가는 매탄3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탄3동, 경로잔치, 만수무강, 호텔리츠컨벤션웨딩홀, 진도북놀이, 밸리댄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