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원한 여름나기 냉방용품 전달
2019-07-10 18:09:13최종 업데이트 : 2019-07-10 18:02:58 작성자 :   박병남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일, 여름철 폭염대비 저소득 홀몸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을 펼쳤다.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축이 되어 저소득  홀몸노인 및 취약계층 등 실질적으로 어려운 가정을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냉방용품 대나무 돗자리를 지원하였다.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옥일원 위원장은  "여름나기 사업에 참여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의 정성과 관심에 감사드린다. 이번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어르신과 취약계층분들에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원천동은  상황과 시기에 맞는 민간자원을 개발 ‧ 연계하여 이를 위기가구 발굴 계기로 삼고, 발굴된 가구에 맞는 법정급여 및 복지서비스를 지원하여 복지대상자 발굴율과 지역주민 복지 체감도를 함께 높여갈 계획이다.대나무 돗자리를 방문 전달하고 있다.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노인댁을 방문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냉방용품 대나무 돗자리를 지원하였다.

원천동, 냉방용품, 대나무 돗자리, 폭염,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