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환경개선 나눔봉사
2019-09-11 13:22:36최종 업데이트 : 2019-09-11 13:23:46 작성자 :   김남화

권선구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9일, 지역의 홀몸노인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청소나눔봉사를 추진하였다.

평소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는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태풍 링링이 휩쓸고 간 이후 주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정방문을 실시하여 복지대상자들의 안부를 살폈다. 그 중 특별히 주거환경이 취약한 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직접 청소를 실시함으로써 몸소 봉사를 실천하였다.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어 마음을 함께한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노인의 낡은 생활용품들은 폐기하고, 새로운 식기도구를 제공했다. 또 집안 전체를 소독하고 쓸고 닦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순옥 위원장은 "우리 위원님들이 하나가 되어 지역 어르신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보람있고 의미 있었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독거어르신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청소봉사를 실시하고 다함께 미소지으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독거어르신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청소봉사를 실시하고 다함께 미소지으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독거어르신의 생활폐기물들을 수거하여 나르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독거어르신의 생활폐기물들을 수거하여 나르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입북동, 주거환경, 태풍, 링링,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