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 기운차림, 조원1동 저소득층에 컵밥 후원
2019-11-29 15:10:51최종 업데이트 : 2019-11-29 15:10:49 작성자 :   이혜림

기운차림 봉사단이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기부물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운차림 봉사단이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기부물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 '기운차림 봉사단'(단장 유나경)에서는 지난 28일,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컵밥 4박스와 즉석밥 3박스 등 후원물품을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천원에 한끼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전국적 봉사단체인 '기운차림 봉사단'은 순수 후원으로만 운영되는 봉사단체로서 수원에서 3년째 천원급식 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단체다.
 

이번 후원물품 기탁은 조원1동이 장안구에서 복지수요가 가장 많다는 사실을 알고 후원을 결심하면서 성사됐다.
 

봉사단 유나경 단장은 "찬바람이 부는 날씨에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마음까지 얼어붙지 않도록 따뜻한 컵밥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득순 조원1동장은 "앞으로도 나눔을 희망하는 유관기관이나 단체에서 후원하는 귀중한 물품들을 관내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맞춤형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선행을 격려했다.
 

조원1동은 후원물품을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