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연말연시 사랑의 쌀 전달
2019-12-16 16:41:28최종 업데이트 : 2019-12-16 16:41:34 작성자 :   유은애

장안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의가 쌀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안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의가 쌀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장안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는 지난 12일 장안구청 1층 로비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줄 백미(10kg 90포, 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또 전달식 후에는 전 주민자치위원장과 전 장안구청장이 함께하는 송년모임을 가졌다.

 

염상조 전직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회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쌀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병규 장안구청장은 "각 동에서 주민자치위원장으로 봉사하시다 임기 후에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해주고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장서 봉사해주는 많은 분들 덕분에 우리 장안구가 더욱 훈훈해 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장안구 각 동에서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재직하다 임기가 만료된 주민자치위원장들이 뜻을 모아 결성한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는 현재 24명이 회원들이 활동 중인 봉사단체로, 매년 사랑의 쌀 전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쌀 전달, 기부, 장안구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