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구운동, 익명의 후원자 등 이웃돕기 후원금품 이어져
익명의 할아버지‧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이름 밝히지 않고 후원금 쾌척
2019-12-23 15:58:16최종 업데이트 : 2019-12-23 15:58:26 작성자 :   홍주연

이웃돕기 후원물품 라면 60박스

이웃돕기 후원물품 라면 60박스

지난 23일, 구운동행정복지센터(동장 주재필)에 연말을 맞아 천사 같은 이웃들의 기부가 이어졌다.

 

구운동행정복지센터 인근에 있는 라파이비인후과(원장 우승엽)에서 저소득주민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라면 60박스를 기부하였으며, 연희동물병원(원장 원상철)에서는 독거노인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 그리고 현진자원에서는 어려운 학생을 위한 장학금 20만원을 지정기탁하였다.

 

또한, 구운동 지역주민이라며 익명의 할아버지께서 현금100만원을 가지고 와서 어린 자녀를 키우는 한부모 3가구에 "희망을 갖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라"며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후원금을 전달해달라고 요청했다.

 

더불어 이름을 밝히길 원하지 않은 구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모위원은 관내에 관리비가 연체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의 사연을 접하고 선뜻 사비 100만원을 쾌척하기도 하였다.

 

후원자의 뜻에 따라 구운동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어려움을 겪는 주민, 만성적인 어려움으로 사례관리 대상자로 선정되어 지원받는 주민, 청소년 한부모가구, 기타 어려운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라면, 후원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주재필 구운동장은 "겨울철을 맞아 추위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게 이웃들의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감사하다 "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