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연무동] 장안구 연무동, 불법광고물 일제 정비 실시
2020-09-10 12:49:58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7:56:27 작성자 : 장안구 연무동 행정민원팀   김동석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행정복지센터는 8일부터 관내 불법광고물 일제 정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불법광고물은 지속적인 정비에도 불구하고 근절되지 않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주택가 골목마다 족자형 현수막이 난립하고 있어 주거환경과 도시미관을 크게 해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로 지목되고 있다.

 

이번 불법광고물 정비는 연무동 전 지역을 대상으로 희망근로 참여 인원을 활용하여 실시할 예정이며, 지난 8일에는 전신주 등에 붙어 있는 현수막 등 불법광고물 80여점을 수거했다.

 

연무동은 추석명절이 시작되는 이달 말까지 불법광고물을 지속적으로 정비하여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기남 연무동장은 "주택가 골목 전신주 마다 각종 불법광고물이 헤아릴 수 없이 난립하고 있어 주거환경을 크게 해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정비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미리 신청하면 불법광고물 수거 시 자원봉사 시간도 인정받을 수 있으므로 자원봉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도시미관을 깨끗하게 하고 자원봉사 시간도 인정받을 수 있는 1석2조를 노려볼만 하다.

불법현수막 정비

주택가 불법현수막 정비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